'브로커' 리뷰 포스터 공개…뜨거운 찬사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3 16:35

김선우 기자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브로커(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가 전 세계 언론들의 호평을 담은 해외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해외 리뷰 포스터는 노을이 지는 하늘 아래, 특별한 여정을 시작하는 브로커 일행과 형사들의 모습 위 자리한 해외 유수 매체들의 찬사로 눈길을 끈다.
 
먼저 해외 언론은 “놀라운 디테일로 가득한 영화. 올해 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VANITY FAIR)라며 감독과 배우, 제작진의 세밀한 터치가 한데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작품 세계에 호평을 보냈다. 또한 “파격적이고 가슴 저미도록 애틋한 가족 드라마”(INDIEWIRE), “영화계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휴머니즘은 언제나 통한다”(THE HOLLYWOOD REPORTER), “가족에 관한 영화지만 더 나아가 삶에 대한 근본을 다룬다”(SCREEN INTERNATIONAL DAILY),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최고 작품 중 하나, 놀라운 영화다”(AWARDSWATCH) 등 사람과 사회를 조명하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날카로운 통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들이 극 안에서 살아 숨 쉰다!”(DEADLINE)라는 해외 유력 매체의 평은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그려낸 다층적인 캐릭터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세계 각국의 뜨거운 극찬이 담긴 해외 리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점차 높여가는 '브로커' 는 전 세계를 아우르는 특별한 여운과 감동으로 스크린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영화는 8일 개봉한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