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씨야 보람, "아직도 빚 있다" 발언에 네티즌 폭풍 분노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5 08:37

이지수 기자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씨야 보람.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씨야 보람.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김숙 신봉선.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김숙 신봉선.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씨야 보람.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씨야 보람.

'슈가맨3'에 출연한 씨야 남규리.

'슈가맨3'에 출연한 씨야 남규리.

 
씨야 출신 이보람이 "아직도 빚이 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 하니?'에서는 유팔봉(유재석)이 WSG워너비 멤버들 12인과 만남을 갖고 회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씨야는 "나는 이번 WSG워너비 활동을 통해 더 뜨고 싶다?는 공통 질문을 받고 "이번 활동을 통해 빚을 갚고 싶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신봉선과 김숙이 "씨야 때 행사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빚이 있냐?"고 의문을 제기했고 보람은 "활동할 때 돈을 많이 못 벌었다. 아빠 차도 오래돼서 새 차로 바꿔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씨야가 폭발적 인기를 모았음에도 제대로 정산을 받지 못한 것 아니냐며 폭풍 분노했다. 특히 지난 2020년 JTBC '슈가맨 3'에 출연했던 씨야 멤버들은 활동 당시 경제적으로 힘들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들은 데뷔곡 '여인의 향기'로 최단 시간 1위 기록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지만, 정작 이들은 당시 스케줄이 너무 많아 1위를 한 줄도 몰랐다고 밝혔다. 나아가 1위를 해도 신문지를 깔고 컵라면과 시리얼을 먹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네티즌들은 "믿기지 않는다. 수입은커녕 빚이 많다니?", "행사비만 해도 얼마인데", "소속사 사장이 해명해야 할 것 같다", "당시에 완전 살인 스케줄이라고 했었는데, 다 빚이라니...", "정산을 어떻게 한 거지?" 등 안타까워했다.
 
한편 2006년 데뷔한 씨야는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여성시대', '여인의 향기', '결혼할까요', '미워요' 등을 히트시켰으며 SG워너비와 같은 소속사로 활동했던 여성 보컬팀이다.
 
이지수 디지터뉴스팀 기자 
 
 

이지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