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 13일 방송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6 14:50

황소영 기자
아이브

아이브

아이브(IVE)가 리얼리티 '1, 2, 3 IVE' 시즌2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1,2,3 IVE' 시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상큼한 에너지를 장착한 아이브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아이브는 "'1, 2, 3 IVE'가 시즌2로 돌아왔다. 파자마 파티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라며 시작부터 넘치는 텐션을 발산했다.  
 
단어 맞히기 게임부터 팬을 위한 케이크 만들기가 펼쳐졌고, 누군가 "야 너 방송이 장난이야?"라고 말하며 매운맛 실험 카메라의 등장을 예고한다. 또 소풍을 간 아이브가 서로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며 한층 가까워지고, 공포 체험으로 담력 쌓기, 생존 캠핑 특집이 펼쳐지는 등 시즌1 때보다 한층 더 풍성한 재미로 돌아온다.  
 
앞서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데뷔곡 'ELEVEN(일레븐)'으로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방송 13관왕 및 발매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지난 4월 발표한 '러브 다이브'는 음악프로 8관왕과 함께 국내외 '빌보드 글로벌',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핫 트렌딩 송즈', 'K-POP 100' 등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할 뿐만 아니라, 아마존뮤직, 일본 오리콘차트 ,애플뮤직,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케이팝 차트 주간 1위, 유튜브 뮤직 케이팝100 차트 1위, 스포티파이 한국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다수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성까지 입증, 아이브는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 탄탄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활동을 마친 이후에도 각종 글로벌 차트와 국내 음악프로에 상위권에 랭크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는 아이브는 앞으로도 적수 없는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공백기를 달래 줄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는 13일 오후 11시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