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더 킬러' 티저 포스터 공개…살기 어린 눈빛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7 08:07

김선우 기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해외 48개국 선판매를 확정 지은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최재훈 감독)'가 레전드 킬러 의강의 액션 카리스마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발 디딜 틈 없이 복도에 빼곡하게 쓰러져 있는 범죄 조직원들 사이에 홀로 서 있는 레전드 킬러 ‘의강’(장혁)의 모습으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범죄 조직의 본진을 초토화시킨 킬러 ‘의강’의 모습은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몰아치며 퍼붓는 액션 시퀀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금방이라도 적의 목숨을 끊어 버릴 듯한 ‘의강’의 살기 어린 눈빛이 보는 이를 압도하는 가운데, ‘잘못 건드렸다’는 카피가 더해져 ‘의강’이 보여줄 자비 없는 스트레이트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유럽과 아시아의 주요 국가들을 포함한 해외 48개국에서 선판매 되며 국내 개봉 전부터 해외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4월 제24회 우디네 극동영화제에서 완성도 높은 액션에 대한 극찬을 이끌어 낸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오는 7월 국내와 북미 동시 개봉을 확정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독보적 K-액션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