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김윤아 참여 OST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7 12:10

권오용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OST 제작에 참여한 자우림 김윤아. 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OST 제작에 참여한 자우림 김윤아. 컴투스

 
컴투스는 가수 김윤아가 참여한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OST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OST ‘The Chronicles’는 자우림 소속의 김윤아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까지 참여한 곡으로, 신작 크로니클의 방대한 세계관만큼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로니클의 주제곡으로 우선 제작된 이번 음원은 다른 버전으로 편곡돼 자우림 11번째 정규 앨범 ‘영원한 사랑’의 수록곡 ‘EURYDICE’로 공개된 바 있다.
 
컴투스는 다양한 영상 콘텐트도 선보였다. OST 애니메이션 영상에서는 운명에 맞서서 여행을 떠나는 라힐 수호단의 스토리와 더불어, 크로니클의 소환사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가 소환수와 함께 펼치는 화려한 액션이 담겨 있다.  
 
또 OST를 녹음하는 전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김윤아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MMORPG다. 소환사가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쳐 보다 실감나는 전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고 컴투스는 설명했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