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성덕 됐다…핑크 스웨츠와 만남 성사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9 15:27

이세빈 기자
사진=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화면 캡처

사진=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화면 캡처

배우 조진웅과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진웅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 조진웅과 핑크 스웨츠의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진웅이 그의 등장 송이라고 불리는 핑크 스웨츠의 ‘앳 마이 워스트’(At My Worst)를 틀고 움직이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의미심장한 실루엣도 함께 포착된다. 이 가운데 조진웅과 핑크 스웨츠의 투샷이 공개되며 글로벌한 만남이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진웅은 지난 1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권율 편에서 ‘앳 마이 워스트’가 자신의 등장 송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영화 ‘경관의 피’ 촬영 당시 분장을 받으러 갈 때마다 해당 곡을 틀면서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돋운 것.
 
뿐만 아니라 조진웅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앳 마이 워스트’를 추천곡으로 선곡하며 깊은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와 같은 조진웅의 열렬한 팬심을 알게 된 워너뮤직코리아 관계자가 두 사람의 만남을 제안했다. 이에 조진웅이 흔쾌히 응하면서 두 사람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내일(10일) 공개될 본편에는 성덕이 된 조진웅의 모습과 함께 조진웅과 핑크 스웨츠의 생생한 인터뷰가 담긴다. 조진웅은 이제껏 다양한 매체를 통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했던 바, 핑크 스웨츠와 어떤 토크를 펼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조진웅과 핑크 스웨츠의 글로벌한 만남이 담긴 본편 영상은 내일(10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