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뷰티’ 김희정 일상이 화보 ‘힙스터’ 그 자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09 15:30

이현아 기자
K-STAR

K-STAR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가 ‘결 특집’ 2탄으로 남다른 결로 부러움을 사는 셀럽이자 ‘원빈 조카’ 김희정의 일상을 탈탈 털어 힙스터 여신의 미모 비결을 파헤쳤다.

8일 방송된 ‘랜선뷰티’에서는 MC 박은혜, 수경, 이수정이 ‘결 특집’ 2탄으로 57만 팔로어에 빛나는 MZ워너비 스타이자 남다른 결을 지닌 배우 김희정의 일상을 들여다봤다.
 
김희정은 승마, 축구, 웨이크서핑, 골프까지 각종 스포츠를 섭렵하며 건강미를 뽐냈다. SNS 속 김희정의 일상 사진은 MZ세대의 주목을 받으며 사랑받고 있었다.
 
김희정은 테니스에 빠진 일상을 공개하며, 운동 전 필수코스인 사진촬영 과정까지 낱낱이 보여줬다. 전문가 같은 포스로 화보 같은 일상 사진을 찍은 김희정은 테니스를 마친 뒤 인생 사진을 찍기 위해 거대한 3륜 바이크를 타고 이동해,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김희정은 힙한 장소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잘 나오는 포토 팁까지 선사했고, 이수정은 “그냥 화보다, 화보!”라며 감탄했다. 지켜보던 박은혜는 “저희를 좀 찍어주세요”라며 사진 욕심을 냈고, 김희정은 직접 시선, 자세를 교정해주며 MC들의 인생샷을 촬영했다.
 
김희정은 자신의 옷장에서 직접 가져온 패션 아이템들과 5분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파우치까지 공개했다. 이에 박은혜, 수경, 이수정은 김희정의 아이템들을 부러워하며 힙함을 따라가고 싶어했다. 김희정은 “제 일상과 비밀을 같이 공유해서 좋다”며 만족했다.
 
모든 것을 랜선으로 연결, 뷰티팁을 공개하는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K-STAR에서 방송된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