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친 신용카드 쓰려다 천장서 떨어진 좀도둑 남녀의 사연(쇼킹 받는 차트)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2 15:15

정진영 기자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천장에서 떨어진 좀도둑 커플, 어떻게 됐을까.

 
1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쇼킹 받는 차트’는 ‘날로 먹다 나락 간 도둑들’이란 주제로 차트를 공개한다.
 
7위에는 캐타다 앨버타주 한 편의점에서 일어난 황당 사건 ‘팝콘 4딸라! 그게 뭐라고’가 랭크된다. 편의점 주인 바그완트는 한 커플을 예의주시하는데, 이들은 몇 시간 동안 매장 앞을 어슬렁거리고 수군대기만 할 뿐 물건을 살 생각이 없어 보였다고.
 
결국 남자는 4달러짜리 팝콘을 들고 계산대로 걸어와 신용카드를 건넨다. 캐나다에서는 신용카드 사용 시 비밀번호 6자리를 꼭 눌러야 하는데, 남자는 계속해서 비밀번호를 틀려 의심을 산다. 바그완트는 경찰에 신고하고, 이들 커플은 경찰을 보자마자 서둘러 도망간다.
 
남자는 뒷문으로 도망치려 하지만, 탈출할 곳이 없고 결국 경찰과 대치하다 테이저건을 맞고 체포된다. 난리 틈을 타 여자는 환풍구가 있는 천장을 통해 편의점을 빠져나가려다가 천장이 무너져 떨어진다. 여자는 천장에서 떨어진 뒤 아무렇지 않다는 듯 문 쪽으로 걸어가 웃음을 안긴다고.
 
훔친 신용카드 사용하려다 경찰과 소동을 벌이는 커플을 본 랄랄은 “연기 아닌가?”라고 놀라고, 배성재는 “합을 맞춰도 이렇게 맞추긴 어려울 거 같은데”라며 웃는다. “이거 완전 걸작이다”라는 말에 이승국은 “코미디 영화 이보다 더 재미있게 못 찍는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훔친 신용카드를 날로 먹으려던 커플 외에 더 킹 받는 도둑들의 이야기는 ‘쇼킹 받는 차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정진영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