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와 컬래버 성사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4 08:12

정진영 기자
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툰 스튜디오(TOON STUDIO)는 먼데이키즈와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가 오는 19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는 이별 후 이루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보고 싶고, 안고 싶고 다시 만나길 바라는 웹툰 속 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한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창에 참여한 먼데이키즈는 특유의 깊이 있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귄 건 아닌데’의 스토리에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리얼한 노랫말과 가슴에 강렬하게 박히는 멜로디가 먼데이키즈의 보컬과 어우러지며 이별 후의 감정을 호소하듯, 절규하듯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데이키즈는 대중이 사랑하는 보컬리스트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에는 새 싱글 ‘나의 숙제’를 발매하고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사귄 건 아닌데’는 카카오웹툰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민홍 작가의 로맨스 웹툰이다. 타투샵에서 우연히 재회한 스무 살 시절 첫사랑 백후범과 다정하고 능력 있는 편집장 기초롱 사이에 놓인 29살 잡지 에디터 고수아의 로맨스를 다룬다. 연재 이후 누적 9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진영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