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신동욱-임수향, 은밀한 만남 포착…무슨 대화 나눴나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4 15:41

박정선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

'우리는 오늘부터'

‘우리는 오늘부터’ 신동욱과 임수향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12회에서 이강재(신동욱 분)는 오우리(임수향 분)을 급히 찾아가게 된다.  
 
앞서 마약왕 김 회장을 라파엘(성훈 분)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한 이강재는 그의 뒤를 미행하기 시작했다. 이에 라파엘은 이강재에게 “오우리의 전 남자 친구로서 감정적으로 판단한 거 아니냐”며 분노해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신동욱과 임수향이 심각한 분위기 속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동욱은 할 말이 많은 듯한 눈빛으로 임수향을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이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강재는 오우리에게 다이아몬드 의료재단 살인 사건 용의자가 붙잡혔다는 사실을 전하며 안위를 살핀다. 반면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오우리가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과연 붙잡은 용의자가 누구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와 얽혀있던 김 회장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진다. 하지만 그의 존재를 알게 된 이사장(주진모 분)와 오우리가 위기에 처하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예고, 과연 이강재가 마지막까지 오우리를 지켜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정선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