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원슈타인 함께한 ‘러브 카운트다운’ 맛보기 음원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5 09:43

이세빈 기자
사진='IM SNIPPET 2 -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 영상 화면 캡처

사진='IM SNIPPET 2 -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 영상 화면 캡처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의 맛보기 음원을 추가 공개했다.
 
나연은 15일 공식 SNS에 솔로 데뷔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의 수록곡 ‘러브 카운트다운’(LOVE COUNTDOWN)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러브 카운트다운’은 나연이 공동 작사가로서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곡이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직전의 떨리는 순간을 카운트다운으로 표현해 특별한 감수성을 드러냈다. 특히 래퍼 원슈타인이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전방위적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나연은 챙이 넓은 모자와 체크 패턴의 모던한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특유의 음색으로 달콤한 가사를 노래해 설렘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보 ‘아이엠 나연’은 톡톡 튀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팝!’(POP!)을 비롯해 청량한 분위기를 풍기는 수록곡까지, 초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됐다. 오는 24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