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공학 아수라장’ 신규 DLC 붐박스에 LoL 히트곡 담아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5 12:21

권오용 기자
마법공학 아수라장 DLC 이미지

마법공학 아수라장 DLC 이미지

 
라이엇게임즈는 15일 ‘마법공학 아수라장: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법공학 아수라장)’ 신규 DLC ‘붐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개발한 마법공학 아수라장은 지난해 출시된 리듬 러너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폭탄을 사용하는 요들 챔피언 직스가 되어 경쾌한 음악의 박자에 맞춰 폭탄 점프와 공격을 통해 필트오버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어야 한다.
 
신규 DLC(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붐박스 팩은 크게 3종으로 나뉜다.
 
‘POP/STARZ’는 2018년 데뷔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가상 아이돌 그룹 K/DA의 수록곡이 담긴 팩이다. 2018년 공개된 POP/STARS를 비롯해 MORE와 THE BADDEST 등 K/DA를 상징하는 노래들이 담겨있다.  
 
POP/STARZ 팩에는 마법공학 아수라장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K/DA 직스 스킨’이 포함돼 있다.
 
‘ZEGENDS NEVER DIE’는 2018 롤드컵 주제곡 ‘RISE’를 비롯해 ‘Legends Never Die(2017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와 ‘Phoenix(2019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등 LoL e스포츠를 수놓은 명곡들이 담긴 팩이다.  
 
‘GET ZINXED’ 팩에는 2019년 데뷔한 LoL 슈퍼 그룹 ‘트루 데미지’의 대표곡 GIANTS와 더불어 징크스의 테마곡 ‘Get Jinxed’, LoL 음악을 다양한 기법의 리믹스로 재구성한 ‘전장의 비트’ 앨범 수록곡, ‘꿰뚫는 빛’이 담겨있다.  
 
3종의 붐박스 DLC 팩은 닌텐도 스위치, PC 스팀, GOG닷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각각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를 위해서는 동일 플랫폼에서 구매한 마법공학 아수라장 본편이 필요하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