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신우, 신입 공무원 변신…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출연 확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6 15:47

정진영 기자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1A4 신우가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에서 신입 공무원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신우가 17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세 번째 작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내용을 담은 코미디 작품이다.
 
신우는 5년여의 긴 수험생활 끝에 합격한 구청 신입 공무원 김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김현우는 합격의 기쁨도 잠시, 코로나19로 선별 진료소에 발령받아 야근을 밥 먹듯이 하면서 생기도 친절도 잃었지만, 책임감만은 투철한 인물이다.
 
특히 현우가 관리하던 자가격리자 재훈(김도윤 분)이 탈출하면서 공무원 생활의 위기를 맞게 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고스란히 담아낸 캐릭터인 만큼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신우의 열연에 기대가 모인다.
 
앞서 신우는 SBS 드라마 ‘미스마:복수의 여신’으로 첫 정극에 도전하며 신선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군 제대 이후 첫 뮤지컬 복귀작 ‘광주’에서 주연으로 활약했고, ‘체스’, ‘삼총사’, ‘햄릿’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