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음문석, 연출까지 섭렵…서인국 ‘마이 러브’에 담아낸 메시지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6 18:04

김다은 기자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배우 음문석의 연출력이 빛을 발했다.
 
지난 14일 서인국의 새 싱글 앨범 ‘러브 앤 러브’(LOVE&LOVE)의 타이틀곡이자 음문석이 제작에 참여한 ‘마이 러브’(MY LOVE(FEAT. RAVI))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앞서 음문석은 절친 서인국을 위해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에 나섰다고 밝혔다.  
 
‘마이 러브’(MY LOVE) 뮤직비디오는 서인국의 목소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희극과 비극이 공존하는 복잡 미묘한 사랑의 느낌을 담아낸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사랑했던 이에게 담담하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듯 흘러나오는 서인국의 보이스와 쓸쓸하고 먹먹한 감성이 느껴지는 뮤직비디오의 감각적인 분위기는 타이틀곡 ‘마이 러브’(MY LOVE)가 지닌 메시지에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특히 음문석은 서인국과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만큼 그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녹여냈다는 반응이다. 외로움, 공허가 느껴지는 서인국의 눈빛과 표정에 집중할 수 있게 연출한 카메라 구도는 노을이 지며 점점 어두워지는 하늘을 담아 사랑이 떠나갔음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음문석은 뮤직비디오 연출에 참여함으로써 5년 만의 컴백을 알린 서인국과 새 싱글 ‘러브 앤 러브’(LOVE&LOVE)를 응원하기 위해 힘을 보탰다.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음문석은 댄스, 노래, 연기에 이어 뛰어난 연출력까지 입증하며 대중들을 다시금 놀라게 했다.
 
음문석이 기획부터 연출, 제작까지 참여한 서인국의 ‘마이 러브’(MY LOVE(FEAT. RAVI))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