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재팬2' 13위 다이고-16위 렌타, TO1 새 멤버 합류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7 19:00

황지영 기자
고바야시 다이고(왼쪽), 니시지마 렌타. 사진=프로듀스101 재팬 제공

고바야시 다이고(왼쪽), 니시지마 렌타. 사진=프로듀스101 재팬 제공

사진=웨이크원 제공

사진=웨이크원 제공

그룹 TO1(티오원)이 새로운 멤버들로 재편한다.
 
17일 웨이크원은 티오원 공식 팬카페에 "당사와 TO1 멤버들은 지난 2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그룹의 도약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방향성을 열어두고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했으며, 지속적 논의 끝에 TO1은 팀 정체성 재확립 및 기획 방향 정교화 등을 통한 새로운 도전을 결정했다"고 알렸다.
 
논의 끝에 티오원은 멤버 교체를 단행한다. 멤버 민수, 제롬, 웅기는 팀 정체성 및 기획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 끝에 TO1을 떠난다. '프로듀스101 JAPAN 시즌 2'에 출연하여 각각 최종순위 13위, 16위를 기록했던 다이고, 렌타가 합류한다. 새로운 막내 멤버로는 여정이 들어왔다.
 
웨이크원은 "TO1은 오는 7월 신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다시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칠 것이며, 당사는 추후 TO1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며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된 멤버들, 그리고 팀에 새로 합류한 멤버들을 포함한 TO1 모든 멤버들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티오원 재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TO1의 활동 관련 안내 드립니다.
 
당사와 TO1 멤버들은 지난 2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그룹의 도약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방향성을 열어두고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했으며, 지속적 논의 끝에 TO1은 팀 정체성 재확립 및 기획 방향 정교화 등을 통한 새로운 도전을 결정하였습니다.
 
먼저, 멤버 민수, 제롬, 웅기는 팀 정체성 및 기획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 끝에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프로듀스101 JAPAN 시즌 2에 출연하여 각각 최종순위 13위, 16위를 기록했던 다이고, 렌타와 새로운 막내로 함께하게 될 여정까지 3명의 멤버가 합류하여 TO1으로 함께 활동하게 될 예정입니다.
 
TO1은 오는 7월 신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다시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칠 것이며, 당사는 추후 TO1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할 것입니다.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된 멤버들도 모두 각자의 역량과 매력이 뛰어난 아티스트이며, 당사는 이들 역시 여전히 소속 아티스트로서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입니다.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된 멤버들, 그리고 팀에 새로 합류한 멤버들을 포함한 TO1 모든 멤버들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황지영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