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군백기 끝 뭉친 완전체…콘셉트 포토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8 17:10 수정 2022.06.18 14:49

김다은 기자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혼성그룹 카드(KARD)가 새 앨범 완전체 비주얼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2일 발매되는 미니 5집 ‘Re:’의 완전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1년 10개월 만에 컴백을 맞은 카드는 단체 콘셉트 이미지 두 장과 비엠·제이셉, 전소민·전지우 조합의 유닛 이미지 등 총 네 장을 공개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어두운 배경에서 촬영한 단체 콘셉트 이미지에서 카드는 타이다이(Tie-Dye) 스타일링으로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하고 이국적인 음악색을 떠올리게 한다. 과감한 클리비지(Cleavage) 룩과 언더붑 패션도 특징이다.  
 
밝고 글로시한 톤으로 촬영한 유닛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혼성그룹 카드의 동성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비엠과 제이셉의 콘셉트 이미지는 서로 등을 마주 대고 깊은 감정에 빠진 이들의 찰나가 담겼다. 전소민과 전지우가 짝을 이룬 이미지는 서로 가까이 밀착한 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오는 22일 공개되는 카드의 신곡 ‘링 더 알람’(Ring The Alarm)은 프로듀서 김도훈, 이현승이 참여한 카드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새로운 이 시간을 신나게 즐기자’는 무드를 베이스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기타 사운드로 그려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제이셉이 복무를 마친 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컴백 앨범이다. 카드 멤버 전원은 이번 앨범에 모두 작사, 작곡, 퍼포먼스 등으로 참여했다.  
 
카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링 더 알람’(Ring The Alarm)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