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 7kg 감량 효과 이 정도? ‘러블리 결정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9 17:00

정진영 기자
사진=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제공

사진=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제공

배우 신동미의 미모 폭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신동미는 최근 방송되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심해준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씨네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20%를 넘는 시청률로 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신동미의 재발견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낼 만큼 ‘현재는 아름다워’ 속 신동미는 기존과 사뭇 다르다. 일도, 연애도 거침없이 직진하는 골드미스 심해준을 신동미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그려내며 공감과 애정을 모두 받는 것. 특히 보다 완벽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7kg을 감량한 신동미의 노력이 빛나듯 매회 사랑스러운 비주얼까지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신동미는 수줍은 소녀 같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설렘 가득한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신동미가 출연하는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