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오늘(20일) ‘더블라스트’ 발매…상큼+청량 서머송으로 컴백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0 10:02

이세빈 기자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가 청량 서머송으로 돌아온다.
 
케플러가 2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블라스트’(DOUBLAST)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더블라스트’는 데뷔곡 ‘와 다 다’(WA DA DA)로 힘찬 첫발을 뗀 아홉 소녀의 꿈이 현실이 될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케플러는 여름을 맞이한 ‘케플러 아일랜드’로 리스너들을 초대해 아홉 색의 찬란한 음악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타이틀곡 ‘업!’(Up!)은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과 아기자기한 가사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높이는 곡이다.
 
이 밖에도 아홉 멤버들이 함께 펼쳐 보일 항해를 그려낸 ‘르 보야지’(LEVOYA9E), 친구 사이를 넘어 둘 사이에 피어나는 오묘한 설렘을 담은 ‘어텐션’(Attention),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스르르 잠에 든 소녀의 모습을 노래한 ‘굿 나잇’(Good Night), 항상 힘이 되어주는 팬들과 언제든 함께하자는 약속을 노래한 팬송 ‘리와인드’(Rewind)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다섯 트랙이 이번 앨범을 채운다.
 
케플러는 이번 신보를 통해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에너제틱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랩, 훅킹한 퍼포먼스에 상큼하고 청량한 아이덴티티를 풀어내며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케플러는 이날 오후 6시 ‘더블라스트’를 발매하고,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