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4’ 마침내 능력 되찾은 일레븐과 거대한 전쟁… 2차 예고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2 11:08

정진영 기자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4’의 2부 메인 예고가 공개됐다.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대표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네 번째 시즌이 다음 달 1일 최종화를 공개한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에미상, 골든 글로브, 그래미 어워드, 미국 배우 조합상 등 해외 유수 시상식에 175회 노미네이트, 65회 수상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지난달 27일 공개된 네 번째 시즌의 1부는 1980년대 레트로 감성과 정감 가는 캐릭터 등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시리즈의 매력은 그대로 담아내고 스케일과 오싹함을 업그레이드해 누적 시청 시간 1억 5900만 시간을 기록하며 역대 넷플릭스 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1위에 올랐다.
 
시즌4 2부의 공개를 앞두고 발표된 예고편은 최후의 전투를 앞둔 주인공들의 긴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끔찍한 죽음을 몰고 다니는 강력한 빌런 베크나의 등장과 능력을 잃어버린 일레븐, 수용소에 감금된 호퍼 등 호킨스와 캘리포니아, 러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졌던 각각의 이야기가 드디어 하나로 모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시즌4 1부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트라우마로 봉인된 기억을 마주하며 능력을 되찾은 일레븐이 지난 수년간 호킨스를 위협해온 뒤집힌 세계의 비밀을 마침내 밝혀내고 친구들을 구해낼 수 있을지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4’ 2부는 두 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다. 다음 달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