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매니악’ 뮤비 1억 뷰 돌파…통산 6번째 1억 뷰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2 15:50

김다은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의 ‘매니악’(MANIAC)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3월 18일 발매한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의 타이틀곡 ‘매니악’(MANIAC) 뮤비는 22일 오후 2시 20분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신메뉴’(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미로’(MIROH), ‘마이페이스’(My Pace), ‘소리꾼’에 이어 ‘매니악’(MANIAC)까지 총 여섯 편의 뮤비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이는 K팝 4세대 보이 그룹 중 억대 뷰 뮤비 최다 보유 기록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매니악’(MANIAC) 뮤비가 벌써 1억 뷰라니, 모든 순간을 소중하게 만들어 주는 우리 스테이(팬덤명)에게 감사하다. 큰 성과를 얻은 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 진행 중인 두 번째 월드투어도 재밌게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뮤비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만든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영상미는 물론 멤버들의 개성,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한다.  
 
이들은 최근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을 전개하고 월드와이드 팬들과 추억을 쌓고 있다.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개최한 서울에서 투어 포문을 열었고 6월 11일~12일 일본 고베, 18일~19일 도쿄 공연을 성료했다. 7월 26일~27일 도쿄 콘서트를 포함해 일본에서의 총 6회 공연 티켓을 매진시키며 인기를 증명한 스트레이 키즈는 22일 일본 미니 2집 ‘서커스’(CIRCUS)를 발매하고 열기를 잇는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