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디즈니와 협업작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글로벌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4 11:00

권오용 기자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넷마블은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23일 전 세계(중국 제외)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토이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가디언즈를 구성하고 악의 세력에 대항해 미러버스를 수호하는 게임이다.
 
회사 측은 “이 게임은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한다”며 “이용자는 새롭게 디자인된 디즈니와 픽사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플레이하며 각 캐릭터 고유의 세계관과 스킬을 알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이용자는 직접 선택한 가디언즈의 실시간 액션 플레이와 캐릭터에 맞춰 변화하는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모드, 이벤트 퀘스트, 협력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만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매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등의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