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비밀을 알려드릴게요" 스타일 아이콘 박수진 부산서 무슨 일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핑크 빛 로즈 골드 광채란 이런 것! 서울과 경기권 외 지방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메이크업 쇼답게 많은 이들이 모여들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핑크 빛 로즈 골드 광채란 이런 것! 서울과 경기권 외 지방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메이크업 쇼답게 많은 이들이 모여들었다.


"이거 정말 비밀인데 ㅎㅎ" 장밋빛 골드의 눈부신 광채와 로맨틱하기 그지 없는 핑크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로즈 골드 라이트룩` 메이크업. 메이크업아티스트 박태윤과 함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고 있다.
"이거 정말 비밀인데 ㅎㅎ"
장밋빛 골드의 눈부신 광채와 로맨틱하기 그지 없는 핑크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로즈 골드 라이트룩` 메이크업. 메이크업아티스트 박태윤과 함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고 있다.


"이건 뭐에요?" 박수진이 장밋빛 여신으로 재탄생시켜줄 입생로랑 뷰티 제품들을 하나하나 짚어보며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이건 뭐에요?"
박수진이 장밋빛 여신으로 재탄생시켜줄 입생로랑 뷰티 제품들을 하나하나 짚어보며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오, 이렇게 변신하는거구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시연을 보이고 있다. 옆자리에 앉은 박수진은 시종일관 궁금한듯 눈망울을 크게 하고 초집중하는 모습.
"오, 이렇게 변신하는거구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시연을 보이고 있다. 옆자리에 앉은 박수진은 시종일관 궁금한듯 눈망울을 크게 하고 초집중하는 모습.


"정말 예뻐요!" 변신이 마무리된 모습을 보고 박수진이 놀라워하고 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아름답다.
"정말 예뻐요!"
변신이 마무리된 모습을 보고 박수진이 놀라워하고 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아름답다.



"로맨틱하면서도 당당한 여성" 박수진이 포토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시즌 입생로랑에서 내놓은 `로즈 골드 라이트룩`이 완성된 모습. 화이트 미니 드레스와 어우려져 청초하면서도 생기있는 비주얼이 완성됐다.
"로맨틱하면서도 당당한 여성"
박수진의 `로즈 골드 라이트룩`이 완성된 모습. 화이트 미니 드레스와 어우려져 청초하면서도 생기있는 비주얼이 완성됐다.





박수진은 이날 뷰티 토크를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뷰티 시크릿 노하우를 전격 공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0~30대 젊은 여성들과 남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 아이콘 박수진은 이번 입생로랑 뷰티 부산 메이크업 쇼 참석으로 빛나는 피부와 함께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미를 한껏 발산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당신이 좋아할 만한정보
AD
당신이 좋아할 만한뉴스
브랜드미디어
모아보기
이코노미스트
이데일리
마켓in
팜이데일리
지금 뜨고 있는뉴스
오피니언
행사&비즈니스
HotPho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