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홍지윤, '이십세기 힛트쏭' 추석맞이 게스트로 출격
일간스포츠

입력 2021.09.17 08:45

황소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가수 이홍기, 홍지윤이 '이십세기 힛트쏭' 추석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늘(17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방구석 대리만족 90년대 노래방 힛트쏭 30'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추석 특집인 만큼 특별한 손님이 등장한다. '꽃미남 밴드' FT 아일랜드 메인보컬 이홍기와 '트로트 바비' 홍지윤이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는 것. 이들은 임재범의 '고해',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듣는 이의 고막을 녹인다.  
 
'90년대 노래방 애창곡 순위 맞히기' 코너도 마련된다. 30위부터 1위까지의 인기곡을 공개하며 물음표로 숨겨진 가수와 곡 제목을 퀴즈로 맞혀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물론 이홍기와 홍지윤까지 '라떼노래'에 대한 추억에 빠진다. 국내 가요는 물론 해외 팝송에 대한 추억담도 풀어내는데, 김희철은 스틸하트(Steelheart)의 '쉬즈 곤(She's gone)' 후렴구를 틈날 때마다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