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TMI SHOW' 첫 메인 MC 합격점…재기발랄 매력포텐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0 15:56

황소영 기자
'TMI SHOW' 이미주

'TMI SHOW' 이미주

방송인 이미주가 첫 메인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미주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Mnet 'TMI SHOW'의 MC로 활약을 펼쳤다.
 
이날 붐과 함께 MC를 맡은 이미주는 데뷔 첫 메인 MC 도전에도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진행과 재기발랄한 매력으로 방송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미주는 유재석을 MC 롤모델로 꼽았으며, 방송 중 유재석과 유희열이 "미주가 예능의 미래다"라며 MC 데뷔를 축하하는 깜짝 축전 영상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이미주는 MC 붐과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붐과 흥 넘치는 댄스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으며, 센스 있는 멘트와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첫 TMI 스타로 출연한 댄서 가비와 노제의 토크에 깊게 공감하고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풍성한 재미를 안겼다. 가비는 "붐과 이미주가 운영하는 카페에 놀러 와서 한바탕 수다를 떤 느낌이다. 너무 즐겁게 촬영했다"라며 편안한 분위기를 이끈 이미주의 MC 기량을 칭찬했다.
 
이미주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입증한 뛰어난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은 물론, 탁월한 진행 솜씨로 첫 방송부터 MC 합격점을 받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타고난 끼와 입담으로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이미주가 메인 MC로 활약 중인 'TMI SHOW'는 스타가 직접 만든 프라이빗 한 TMI 차트를 공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토크쇼.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