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찬원-케이윌, 붐 결혼식 축가 부른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08 14:26

황지영 기자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언택트로 열린 '2021 SBS 가요대전'에 사회를 맡은 붐이 오프닝 인사를 하고 있다. 올 한 해를 빛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1 SBS 가요대전'은 25일 SBS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사진=SBS제공 2021.12.25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언택트로 열린 '2021 SBS 가요대전'에 사회를 맡은 붐이 오프닝 인사를 하고 있다. 올 한 해를 빛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1 SBS 가요대전'은 25일 SBS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사진=SBS제공 2021.12.25

붐(이민호) 결혼식에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붐은 7일 방송된 SBS 파워 FM '붐붐파워'에서 "축가를 임영웅, 케이윌, 이찬원이 도와주기로 했다"고 했다. "케이윌은 제가 코로나 걸렸을 때 DJ도 해줬다. 사랑하는 임영웅 군이 노래를 불러주기로 했다. 이찬원 군이 스페셜 축가를 해준다.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지지 않을까 한다"고 기대했다.

 
사회는 배우 이동욱이 맡았고 주례는 이경규다. 붐은 화려한 결혼식을 기대하며 "스테이크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붐은 9일 서울 모처에서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평생을 서로 존중하며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며 "항상 마음 속엔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늦은 나이에 하는 결혼이니 앞으로 사랑이 흘러 넘쳐 주변에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부부의 모습, 가정과 아내를 살뜰히 보살피고 안아줄 수 있는 좋은 남편의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