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말년·주호민·박태준, 기안84 개인전 출격…환장의 도슨트 현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21 13:45

이세빈 기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웹툰 3형제’ 이말년, 주호민, 박태준이 기안84의 개인전을 찾는다.
 
내일(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제1회 개인전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기안84는 제1회 개인전 현장을 공개했다. 기안84는 작품 해설 도슨트에 도전, 반전의 진솔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웹툰으로 동고동락했던 든든한 지원군들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말년, 주호민, 박태준은 질문 폭격으로 현장을 뒤흔드는 애정 세례를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웹툰 3형제’는 과한 애정이 담긴 질문 폭격을 하는가 하면 작가도 울고 갈 초월 해석으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기안84는 두 번째 도슨트를 앞두고 “질문도 막 해줘! 쓸데없는 질문은 하지 말고”라며 경고했지만 이말년은 “세상에 멍청한 질문은 없어”라고 반박,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형성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정신이 혼미해진 채로 고뇌하고 있는 기안84가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를 축하하러 온 행렬이 줄을 잇는다. 초등학교 동창부터 대세 아티스트 김세동 작가와 미대 후배 김충재까지 전시회장을 찾는다고. 미술로 하나 된 세 사람은 마치 예술가 트리오를 연상시키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감상평을 들려줄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내일(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