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포츠 데뷔 15주년 내한공연… 13일부터 티켓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4 18:02

이현아 기자
사진=월드케이팝센터 제공

사진=월드케이팝센터 제공

영국 출신 팝페라 테너 폴 포츠의 데뷔 15주년 기념 내한 공연이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폴 포츠는 오는 22일과 23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월드케이팝센터 글래스홀에서 개최되는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를 가진다. 13일부터 티켓 링크를 통한 예매가 시작됐다.
 
폴 포츠는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전하는 세계적인 가수’로 불리며, 좌절의 시간을 이겨낸 희망의 아이콘이다.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거머쥐고, 이후 세계 13개국 앨범 판매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세계적인 음악가다.
 
한국에서도 이미 KBS2 ‘불후의 명곡’과 MBC ‘복면가왕’등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및 ‘사랑정원예술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꾸준히 소통해 온 특급 스타다. 한국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폴 포츠의 데뷔 15주년 기념 내한 공연에 한국 팬들이 설레고 있다.
 
이번 폴 포츠 15주년 기념 내한 콘서트는 ‘폴 포츠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을 콘셉트로 세기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음악,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스토리 텔링으로 진행된다.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을 넘어 19세기 말에 도착, 정통 귀족파티의 향연이 펼쳐진다는 특별한 콘셉트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세기에서 21세기를 총망라하는 문화, 시대적 아이콘이 대거 등장한다는 설정의 시공초월 크로스오버 공연인 만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뿐만 아니라 풍성한 구성과 볼거리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월드케이팝센터와 사단법인 별똥별 스타도네이션이 주최하고 ㈜고담과 프로덕션 준상미디어가 주관한다.
 
폴 포츠의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는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구매 시 폴포츠 데뷔 15주년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