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양팡, 커플 잠옷까지 입고 공개 열애 선언.."남친은 채널 편집자"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7 07:33 수정 2022.06.17 07:34

이지수 기자
양팡 유튜브 채널 캡처.

양팡 유튜브 채널 캡처.

양팡 유튜브 채널 캡처.

양팡 유튜브 채널 캡처.

 
인기 BJ 겸 유튜버 양팡(양은지)이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양팡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우리 사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남자친구와 등장한 양팡은 "최근 남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양팡의 남자친구는 바로 그의 유튜브 채널 편집자 김신웅씨였다. 김신웅은 “제가 은지한테 계속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많이 티를 냈었는데 은지가 계속 나를 많이 밀어냈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양팡은 “밀어낸 게 아니라 확신이 없어서 그랬다”면서도 “결국에는…사귀게 됐다”고 부끄러운듯 고백했다.
 
이어 양팡은 “근데 어쨌든 이렇게 된 김에 그냥 여러분들께도 다 같이 말씀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영상을 찍었다”고 말했다. 김신웅 역시, “(아프리카TV) 방송 안 보시고 유튜브만 보신 분들은 ‘왜 갑자기 둘이 사귀게 됐지?’ 이러실 수도 있는데 뒤에 나오는 영상들을 봐주시면 우리가 왜 사귀게 됐는지 조금이나마 아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우리 예쁘게 만날게요”라며 양손을 흔들었다. 이 영상은 하루만에 조회수 20만뷰를 넘기면서 폭풍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일과 사랑 모두를 잡으셨네요", "두 사람 이제 꽃길만 걷자", "늘 행복하길요”, “뭐야 찐으로? 어그로 아닌 실화라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다들 영상만 보고 오해하는 거 같은데 충분히 오해할 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생방이랑 이 영상을 다 본 입장에서 이거 그냥 일주일 계약연애예요!! 일주일 계약연애하고 후에 찐이 될지 어쩔지 모르는 거예요. 오해 금지”, “계약연애라도 그 결말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일단 일주일 연애해보고 그 뒤에는 일주일 후 결정!"이라는 추가 설명 댓글을 남기며 확대 해석을 경계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이지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