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新프로필 공개‥'닥터로이어' 소지섭과 케미 예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7 19:03

황소영 기자
사진=51K 제공

사진=51K 제공

사진=51K, MBC 제공

사진=51K, MBC 제공

배우 이승우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51K는 17일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3년 차 최요섭 역으로 출연 중인 이승우의 새 프로필을 공개,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극 중 이승우는 더블 보드 천재 외과의 한이한(소지섭)의 '내 뒤를 이을 후배는 너밖에 없다'라는 말에 넘어가 흉부외과에 지원할 정도로 이한을 좋아하며 잘 따르는 후배다. 출중한 실력만큼이나 환자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의사로서의 사명감, 인간적인 매력은 물론 소지섭과의 남다른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회 방송에서 종양제거술을 받았으나 성대 신경을 다친 길소연(장서연) 환자에 대해 묻는 이한의 말에 미묘하게 표정이 변하는 것으로, 이들 사이에 심상치 않은 전사가 있음을 짐작케 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전작 '그 해 우리는'에서 아직 신입의 티를 벗지 못해 모든 것이 어설프지만, 멍뭉미 넘치는 해맑은 매력 가득한 막내 인턴 PD 태훈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이승우는 '닥터로이어'를 통해 첫 의사 역할에 도전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승우는 소속사를 통해 "좋은 작품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최요섭이라는 인물이 그동안 해왔던 캐릭터와는 다른 역할이라 기대됐고, 늘 존경하던 배우분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촬영 전부터 설레는 마음이 컸다. 매 순간 의사로서 최선의 선택을 하는 요섭 캐릭터에 몰입하고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참여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닥터로이어'는 오늘(17일) 오후 9시 50분 5회가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