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좋겠네~ 태국팬들 툭툭에 드라마 홍보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7 19:10

이현아 기자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성훈이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성훈의 태국 팬들은 현지의 주요 교통수단인 툭툭(삼륜택시)에 드라마 방송을 축하하는 길거리 광고를 진행했다.
 
6월 한 달간 태국 도심 곳곳에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포스터부터 성훈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을 붙인 툭툭이 시내 전체를 운행 중이다.  
 
특히 툭툭 광고 이벤트의 경우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는 익숙한 이벤트로 알려져 있지만 한국 배우 팬덤이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아시아 팬들은 국내와 해외 OTT에서 동시 공개 중인 ‘우리는 오늘부터’ 홍보에 힘을 더하는가 하면, 해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성훈은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로 완벽 변신했다.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여린 라파엘이 가진 팔색조 매력을 ‘착붙’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깨알 웃음을 유발하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물론,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순수한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연기 변주로 내공을 발휘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팬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임에도 많은 태국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감사할 따름이다. ‘우리는 오늘부터’에 이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20일과 21일 각각 13회와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