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신성록-이주빈 욕망 커플 광기 폭발…스틸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3 17:37

김다은 기자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닥터로이어’ 신성록-이주빈 욕망 커플의 광기가 폭발한다.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는 각기 다른 욕망으로 뭉친 인물들이 등장한다. 그중에서도 성공과 스릴을 위해서라면 위험에도 몸을 던지는 제이든 리(신성록 분)와 임유나(이주빈 분)는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 욕망 커플로 불리고 있다. 두 사람만 등장하면 아슬아슬 긴장감이 치솟는다는 것.
 
앞서 제이든 리는 임유나를 반석원 펜트하우스로 이끌었다. 그리고 그에게 마약을 건넸다. 이 모든 것이 한이한(소지섭 분)을 자신의 편으로 이끌려는 제이든 리의 큰 그림이었지만, 임유나는 망설임 없이 그의 손을 잡았다. 그 결과 임유나는 머리에 피를 흘린 채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하지만 임유나는 여전히 제이든 리의 곁에 머물며, 그의 앞에서 욕망으로 얼룩진 자신의 진짜 모습을 내보인다.
 
제이든 리는 그런 임유나를 퀸이라 칭하고, 그를 구현성(이동하 분)의 자격지심을 자극하는데 적절하게 이용한다. 만날 때마다 스파크가 튀는 두 사람이지만 이들이 진짜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가진 것인지, 아니면 욕망으로만 얼룩진 사이인지 알 수 없다.  
 
이 가운데 23일 ‘닥터로이어’ 제작진이 7회, 8회 방송을 앞두고 제이든 리와 임유나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레이싱 서킷 트랙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하고 있다. 제이든 리는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지만, 선글라스를 쓰고 있어 그의 진짜 속내가 무엇인지 의문을 남긴다. 임유나는 새빨간 레이싱 슈트를 착용한 채 직접 트랙에 서 있다.
 
MBC ‘닥터로이어’ 7회는 오는 2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