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DKZ, 팬들 위한 스페셜 무대…'LUPIN' 매력에 홀릭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4 12:53

김선우 기자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그룹 DKZ(디케이지)가 팬들을 위해 ‘엠카운트다운’을 특별히 찾았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23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LUPIN’(뤼팽)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찾은 DKZ는 매혹적인 무드의 ‘LUPIN’ 무대를 선보이며 첫 등장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이전에 보지 못한 DKZ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도회적인 분위기로 강한 흡입력을 선사했다.
 
또한 DKZ는 실력파 ‘대세돌’임을 입증하듯 안정적인 보컬을 보여주면서도, 스틱을 활용한 칼군무로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감탄을 안겼다.
 
장난기 어린 ‘사랑도둑’에서 마음을 단숨에 앗아갈 ‘LUPIN’(뤼팽)으로 찾아온 DKZ에 다음 무대를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이 치솟으며, 멤버들의 콘셉트 소화력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LUPIN’(뤼팽), ‘Universe’(유니버스),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사랑도둑(Cupid)’ 등의 곡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역주행’을 기록했던 DKZ가 앞으로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DKZ는 KBS Cool FM ‘스테이션 Z’와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등 방송을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선우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